호주 워킹홀리데이 보험 가입 후 청구 어떻게 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는 분들에게 워킹홀리데이 보험과 청구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 보험은 워킹 기간동안에 아프거나 다치거나 사고가 날 것을 대비하여 가입하는 보험입니다. 반드시 호주워킹홀리데이 보험을 가입해야 워킹비자를 받을 수 있거나, 입국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워킹을 가는 대부분의 학생들이 보험을 가입한답니다. 왜그럴까요?? 바로 호주의 비싼 병원비 때문이죠. 사실 한국에서는 병원에 갈 일이 거의 없습니다. 배탈이 나면 약국가서 약사먹으면 되고, 감기에 걸려서 병원을 가더라도 병원비가 만원을 넘지 않아서 부담도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호주는 감기에 걸려서 병원에 가면 기본 병원비가 10만원..
제주 부두식당 모슬포 갈치조림 음음음.. 남편과 저는 어딜가면 막 찾으면서, 돌아다니지 않는 스타일입니다. 주변에 누가 어디 좋다 하면 그냥 거기로 하고, 한번 맛있는 집은 그냥 주구장창 질릴때까지 갑니다. 둘다 바쁘기도 하고, 그런것에 무심하기도 해서 이번 제주 여행에서도 오죽하면 남편 회사에 과장님께서 2박 3일 일정을 꼼꼼히 짜주실 정도였습니다. 그 일정중에 맛집이 몇군대 있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부두식당. 부두식당을 검색하니 네비에서 여러곳이 나와서 첨에는 어딘지 보지도 않고 무작정 가서 헛탕을 치기도 했습니다. 공항에서 첫날 8시내에 내려서 밥좀 먹자해서 간 곳이 부두식당이었는데, 이곳에 도착했을때는 이미 10시가 넘은 시간이었습니다. 부두식당 답게 앞에는 항구가 있구요. 저희가 주문한 2인 ..
제주도 보쌈 배비장 완전~!! 추천!! 제주도 여행 두번째날 먹은 제주 보쌈 배비장 보쌈 정식입니다. 두말할 필요없고 진심으로 강추입니다! 사실 이날은 고운정 김밥때문에 아침부터 스케줄이 꼬인 날이었습니다. 김밥집이 하도 유명하다 하길래 먹어볼라고 그 스케줄 맞춰서 움직였더니 원래 일정대로 안되더라구요. 11시 20분에 김밥 3줄 픽업하고, 수제 튀김가서 사들고 오전에 그거로 때우고 오후에는 보쌈정식 먹자 했구요 먹다보니 김밥이 배가 안꺼져서 결국 저녁도 점심도 아닌 애매한 시간에 보쌈을 먹으러 갔습니다. 사실 배는 하나도 안고픈 상태였고, 오히려 남편은 배불러서 얼마나 먹겠냐 할 정도 였습니다. 그래도 보쌈보다는 돌솥밥이 땡겨서 갔는데.. 말그대로 배 완전 부른 상태에서 갔는데, 헐.............
세부 CELC 셀크어학원 - 비타민데이 건강 챙기기! 안녕하세요~ 10월 세부 셀크어학원 비타민 데이 소식입니다. 세부에 위치한 CELC어학원은 가족같은 분위기로 학생들에게 관심을 많이 갖는 어학원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규모가 크지 않은 만큼 선생님들과 학생들과의 관계가 다른곳에 비해서 상당히 돈독한 곳이랍니다. 학생과 선생님과 가깝다면 그만큼 영어를 할 기회가 많고, 공부하면서 어려운것이 있을때 편하게 질문하 수 있다는 거겠죠 ^^ 또한 셀크어학원은 스파르타 어학원으로 최단기간에 스피킹을 향상 시키고 싶은 학생들에게 추천할만한 곳이랍니다. 일반 영어과정, 비즈니스 영어과정, 아이엘츠 준비반, 스피킹 집중반을 운영하고 있는 celc어학원은 학원내에서도 영어 사용을 강력하게 권장하고 있답니다. 이런 셀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