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브런치카페 전망좋은 ST.1699 여수 여행 마지막날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점심에 게장과 보쌈정식을 먹기로 했습니다. 여기저기 서치를 하니 게장과 보쌈정식을 하는 곳이 대방골이라는 곳만 있더라구요. 그냥 게장만 먹을걸 보쌈까지 땡겨서 선택의 여지없이 이곳으로 갔습니다. 블로그에 올려진 모든 글들이 다 식당에서 체험단 뽑아서 올린 글이라서 좀 불안하긴했지만 그래도 맛있겠지 하고 갔는데.. 음음음.............. 결국 점심 먹고나서 배가 고파서 다시 브런치 카페를 찾았습니다. 진작에 브런치 카페와서 이것저것 먹을걸 하고 엄청 후회되더라구요. 여수 전망좋은 브런치 카페를 검색하니 ST 1699가 있더라구요. 아래는 소시지 시킨건데 가격은 5,000원이구요. 야채와 머스타드 소스가 맛있더라구요..
시드니 어학원 NSW - 일반영어, 아이엘츠 프로모션 주당 $2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드니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NSW 어학원의 프로모션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NSW 어학원은 한국인 비율이 다른곳에 비해서는 적은편이구요. 오전반 일반 영어과정과 아이엘츠 코스 모두 주당 $200로 저렴한 편이랍니다. 워킹비자로 외국인들과 어울리면서 저렴한 곳에서 영어공부 시작하고 싶은 분께 추천하구요~! 학생비자로 영어를 배우는게 목적인데 학비가 부담되서 저렴한 곳을 찾는 분께도 NSW 시드니 어학원 추천합니다. 오후반으로 등록하실 경우는 일반영어 코스 주당 $180이구요. 일반영어 공부하다가 어느정도 실력이 오른다면 아이엘츠 코스로 바꿔서 시험준비를 하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추가로 12주 이상 영어과정 ..
여수 산 모텔 가격대비 굿~! 첫날은 여수 궁 모텔에서 숙박을 하고, 두번째 날은 여수 산 모텔에서 머물었습니다. 두 곳다 좋은데 개인적으로는 산 모텔이 좀 더 좋더라구요. 금요일 가격으로 숙박은 5만원입니다. 중앙 난방으로 엄청 방이 뜨거웠던거 빼고는 다 좋았습니다. 방은 아래처럼 화이트 톤으로, 선택의 여지는 거의 없었고 남는 방으로 택했습니다 ^^; 전체적으로 엄청 깔끔했습니다. 산 모텔 드라이기 엄청 바람 쌔고 맘에 들었는데 혹시라도 이 글 보고 산 모텔에 가시는 분 있으면 드라이기 모델명 좀 부탁드립니다 ^^; 궁 모텔에 있는 것도 같은 모델같더라구요. 화장실은 욕조가 있었고, 물은 아주 콸콸 잘나옵니다. 욕조는 시간이 없어서 사용하지는 않았습니다. ^^; 저희가 묵은 여수 산 모텔 108호 입..
여수 모텔 궁 무인텔 깨끗하고 좋음 지난 주말에 남편과 여수에 다녀왔습니다. 광주와 고흥에 일 있어서 다녀오는 길에 못가본 여수 여행이나 하자며 잠시 들렀습니다. 일정은 2박 3일이었지만 실제로는 첫날은 거의 저녁먹고 바로 숙소로 들어왔고 둘째날은 돌섬공원이랑 엑스포가서 수족관 가고 여기저기 둘러보는 정도였습니다. 날은 조금 찼지만 그래도 선선하니 한가하고 좋았답니다. 이전에 여수에 놀러가려고 숙소를 찾아본적이 있었는데 방 가격이 너무 턱없더라구요 아마도 성수기여서 그랬나 봅니다. 이번에는 3월 31일까지 할인하는 곳도 있고 해서 저렴한 가격으로 잘 다녀왔습니다~ 여수에서 첫날 묵은 모텔은 궁입니다. 무인텔이고 돌산 근처라서 이동도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가격은 목요일 밤이어서 4만원, 비싸지 않았습니다...